IT

엔씨, 신작 배틀크러쉬 신규 영상 공개… 6월 27일 얼리 액세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6-10 17:45:14

2D 애니메이션으로 캐릭터 특성과 스킬 묘사

엔씨NC ‘배틀크러쉬’ 글로벌 게임쇼 SGF 2024에서 신규 영상 공개
엔씨(NC) ‘배틀크러쉬’, 글로벌 게임쇼 SGF 2024에서 신규 영상 공개

[이코노믹데일리] 엔씨소프트(NC)의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BATTLE CRUSH)'가 신규 영상을 공개하고 6월 27일 얼리 액세스(Early Access)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배틀크러쉬는 2023년 9월 닌텐도 다이렉트(Nintendo Direct)에서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인 이후 9개월 만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온오프라인 글로벌 게임쇼 'SGF 2024(Summer Game Fest 2024)'에 참가해 신규 영상과 출시 정보를 공개했다.

신규 영상은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한 배틀크러쉬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2D 애니메이션으로 캐릭터의 특성과 스킬을 묘사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게임 화면은 '무너지는 전장에서의 전투'라는 배틀크러쉬의 핵심 요소를 나타냈다.

배틀크러쉬는 6월 27일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글로벌 100개국에서 얼리 액세스 버전을 출시한다. 서비스 플랫폼은 닌텐도 스위치(Switch), 스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다. 모든 플랫폼은 크로스 플레이(Cross-Play)를 지원한다. 이용자는 모바일 앱마켓, 스팀, 배틀크러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배틀크러쉬는 최대 30명의 플레이어가 한꺼번에 참여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캐릭터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무너지는 전장 속에서 마지막 한 명이 될 때까지 생존을 위해 경쟁해야 한다. 게임에는 다양한 스킬과 아이템이 등장하며,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요하다.

엔씨측은 "배틀크러쉬는 빠른 템포와 짜릿한 액션, 그리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홍보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100개국에서 얼리 액세스 출시를 통해 많은 플레이어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1
KB증권
포스코
종근당
삼성전자 뉴스룸
수협
신한금융그룹
SK하이닉스
KT
KB금융그룹3
신한은행
우리은행
롯데케미칼
신한카드
KB금융그룹2
KB국민은행
교보증권
하나금융그룹
한국조선해양
DB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