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HK이노엔, '드림스타트' 4년 연속 후원…취약계층 아동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4-05-23 18:20:58

지난해 업무협약 체결...체계적인 아동 교육 지원 가능

장소영 HK이노엔 생산본부장왼쪽과 이범석 청주시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HK이노엔
장소영 HK이노엔 생산본부장(왼쪽)과 이범석 청주시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HK이노엔]

[이코노믹데일리] HK이노엔이 ‘드림스타트’를 4년 연속 후원하며 취약계층 소아청소년을 지원하고 있다.

HK이노엔은 지난 21일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전달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 1200만원은 청주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의 교육에 활용될 예정이다.

드림스타트는 민∙관 합동 지원을 통해 초등학생 이하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보건복지부의 아동복지사업이다. 충북 오송에 본사가 위치한 HK이노엔은 청주시와 함께 2021년부터 드림스타트를 후원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드림스타트 아동의 잠재능력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보다 체계적인 아동 교육 지원에 힘을 더했다. 

HK이노엔 사회공헌 담당자는 “사회공헌 사업 분야 중 아이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소아청소년 지원(Dream N)’ 측면에서 드림스타트 후원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의미 있는 활동으로 우리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2
KB금융그룹3
종근당
SK하이닉스
KB국민은행
포스코
KT
하나금융그룹
신한카드
수협
한국조선해양
신한은행
신한금융그룹
삼성전자 뉴스룸
DB그룹
롯데케미칼
KB금융그룹1
KB증권
교보증권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