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신규 캐릭터 벨레노 등장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신규 캐릭터 벨레노 등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19 10:01:15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첫 대규모 업데이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진행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진행...신규 캐릭터 벨레노 등장

[이코노믹데일리] 하이브IM(대표이사 정우용)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벨레노', '특급 물자 수송 작전 이벤트', '영웅의 임무'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었으며, 기존에는 수동으로 변경해야 했던 베다의 기사들을 자동으로 전투에 참여시키는 'FULL 자동 전투 모드'가 새롭게 탑재됐다.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된 신규 캐릭터 '벨레노'는 소형활을 사용하는 5성 딜러 캐릭터로, 강력한 독화살 공격, 신속한 회피, 적을 추적하는 독 안개를 뿌리는 독특한 전투 방식을 선보인다. 특히 시그니처 스킬인 '중독 전이'는 적에게 맹독 효과를 부여하고 주변 적에게 중독 상태를 전이시키는 강력한 공격이다.

'특급 물자 수송 작전 이벤트'는 망자들로부터 마차를 호위하며 총 3개의 라운드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이벤트로, 참여자에게는 '별석', '석양의 물약', '영웅의 기록', '온전한 정련석'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각 라운드마다 속성 강화 버프를 선택하는 전략적 요소가 추가되었으며, 각 스테이지에서는 유리한 속성을 지닌 베다의 기사 2명을 체험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벨레노' 출시를 기념하여 '영웅의 임무'가 추가되었다. 이 임무를 통해 망자를 위한 치료제를 연구하는 뛰어난 의사 '벨레노'와 그녀의 제자 '아트리제'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에는 수동으로 변경해야 했던 베다의 기사들을 스킬 사용 가능 시점에 자동으로 전투에 참여시키는 'FULL 자동 전투 모드'가 새롭게 탑재됐다. 신규 자동 전투 모드에서는 별의 힘 폭주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