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글로벌 다운로드 150만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05 16:35:28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관과 현대적 벨트 스크롤 액션의 조화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지원, 13개 언어 제공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글로벌 다운로드 150만 돌파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글로벌 다운로드 150만 돌파

[이코노믹데일리]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글로벌 다운로드 수 15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아름답지만 잔혹한 서사를 지닌 판타지 세계관과 오락실 게임에서 접할 수 있었던 벨트 스크롤 액션을 현대적으로 재창조한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이러한 독창적인 요소들이 글로벌 게이머들의 취향을 사로잡았다는 분석이다.

또한 게임 패드 조작 지원,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지원,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13개 언어를 제공하며 이용자의 선택폭을 넓힌 데에도 기여했다.

또한 전작의 프리퀄이자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되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여신 베다의 사명을 받은 주인공의 성장과 모험을 그린 대서사는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식 출시 이후 국내에서는 출시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모두 1위를 기록했다. 또한,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 후 사흘 만에 최고 매출 4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대만, 홍콩, 싱가포르, 캐나다 등 지역에서도 각 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구글 플레이 평점 4.4점, 애플 앱스토어 4.5점을 기록하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하이브IM은 이번 글로벌 다운로드 15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4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다른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미래에셋
신한은행
NH투자증
한국유나이티드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
KB국민은행
DB
KB금융그룹
한화
롯데캐슬
LX
여신금융협회
종근당
SK하이닉스
하나금융그룹
e편한세상
대한통운
신한금융
DB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