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1 토요일
맑음 서울 17˚C
맑음 부산 19˚C
맑음 대구 19˚C
맑음 인천 16˚C
맑음 광주 16˚C
맑음 대전 16˚C
맑음 울산 17˚C
맑음 강릉 16˚C
흐림 제주 18˚C
생활경제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글로벌 공략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4-18 15:00:28

비첩 자생 에센스 론칭…노화 완화 인자 함유

中 알리바바 '티몰' 등 인사 참석

손남서 LG생활건강 뷰티연구소장 상무가 지난 17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에서 비첩 자생 에센스 40에 함유된 NAD Power24TM 성분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손남서 LG생활건강 뷰티연구소장 상무가 지난 17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에서 비첩 자생 에센스 4.0에 함유된 'NAD Power24TM' 성분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이코노믹데일리] LG생활건강이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인 ‘NAD+’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고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18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리뉴얼한 비첩 자생 에센스를 글로벌 시장에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NAD+ 연구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컨퍼런스 형식으로 진행됐다.
 
심포지엄에는 광주과학기술원(GIST) 의생명공학과 류동렬 교수와 피부과 전문의 김지영 원장, LG생활건강 뷰티연구소장 손남서 상무 등이 연사로 나와 NAD+ 연구 현황과 실제 적용 사례, 안티에이징 트렌드 등에 대해 발표했다.
 
NAD+는 뷰티 업계에서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지만, 피부 투과 효율이 낮아 화장품 원료로 활용하기 어려웠다.
 
LG생활건강이 10여년의 연구 끝에 순도 99%의 NAD+를 캡슐화 한 NAD Power24TM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손남서 LG생활건강 뷰티연구소장은 “NAD Power24TM은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인 ‘리포솜’의 구조를 변형한 ‘트랜스퍼솜’을 개발·적용한 결과 NAD+ 대비 피부 흡수율이 94% 우수하다”며 “리포솜 표면에 NAD+를 부착시키는 역발상으로 NAD+ 대비 안정성이 5배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행사에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주요 백화점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큰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이홍주 더후 마케팅부문장(MD)은 “첫 출시 이후 14년간 980만병 이상 판매된 비첩 자생 에센스가 NAD Power24™을 넣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케어로 재탄생했다”며 “지난달 한국에 첫 선을 보인데 이어 다음 달부터 중국 시장에 출시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삼성증권
삼성전자
NH
교촌
KB국민은행
롯데캐슬
한화투자증권
db
한국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우리은행
NH투자증
씨티
신한금융지주
DB손해보험
신한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한화
삼성화재
신한은행
SC제일은행
카카오
포스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