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넷마블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 200만 명 돌파...24일 정식 출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넷마블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 200만 명 돌파...24일 정식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16 11:12:20
넷마블 아스달연대기 사전등록 200만 돌파
넷마블, 아스달연대기 사전등록 200만 돌파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대표이사 권영식·김병규)은 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사전등록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오는 24일 오후 8시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2월 15일부터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 이벤트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지난달 26일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달성한데 이어, 꾸준한 증가세로 200만 명을 돌파했다. 또한, 지난 2일부터 시작해 3차례에 걸쳐 진행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모두 조기마감되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24일 오후 8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에 출시한다. 사전 다운로드는 PC 버전 4월 22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은 4월 23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

또한, 넷마블은 고퀄리티로 제작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커스터마이징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커스터마이징 영상은 투사 캐릭터가 탄야(드라마 신세경 분)로 변신하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체형, 얼굴, 헤어, 문신, 피부색, 눈썹, 화장 등 이용자의 취향에 맞춘 세밀한 캐릭터 디자인이 가능한 점을 강조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현재 공식 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 이벤트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탑승물 순록△정령 모묘△영약 3종△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받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
KB증권
롯데캐슬
한화
신한금융지주
SK하이닉스
e편한세상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
DB손해보험
KB국민은행
종근당
KB금융그룹
우리은행
신한은행
한국유나이티드
미래에셋
LX
대한통운
DB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