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넷마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잡코리아X알바몬X게임잡과 특별 제휴 이벤트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넷마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잡코리아X알바몬X게임잡과 특별 제휴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12 08:23:43

세력원 사전 등록하면 웰컴 키트 증정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등 추첨 기회

넷마블 잡코리아 아스달연대기 제휴 이벤트 실시
넷마블 잡코리아 아스달연대기 제휴 이벤트 실시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24일 출시 예정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서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과 함께 특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세력원 등록을 통해 정령 모묘와 탑승물 순록이 포함된 웰컴 키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잡코리아(아스달) △알바몬(아고) △게임잡(무법 세력) 세 개의 플랫폼에서 세력별로 진행된다. 각 플랫폼에 게재된 세력원 모집 공고를 확인 후 '홈페이지 지원'을 통해 세력원으로 사전 등록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세력별 사이닝 보너스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에서 사이닝 보너스 폼을 제출하면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소니 유선 게이밍 헤드셋, Razer BlackWidow V4 Pro 게이밍 키보드, 1만5000원 상당 아이템 패키지 등이 제공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풍성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부영그룹
여신금융협회
롯데캐슬
KB증권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KB희망부자
보령
대한통운
대원제약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하나증권
신한은행
하이닉스
넷마블
주안파크자이
DB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우리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kb_지점안내
스마일게이트
국민은행
메리츠증권
lx
경남은행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신한금융
DB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