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출시 1년 안 돼 '300만병'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4-04-03 11:16:09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 맞춘 라인업 확장...꾸준히 인기몰이 '성공'

에너씨슬 퍼펙트샷 제품 이미지사진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제품 이미지[사진=대웅제약]

[이코노믹데일리]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누적판매 300만병을 돌파하며 프리미엄 비타민 시장서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3일 대웅제약에 따르면 지난해 5월 처음 선보인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출시 6개월차에 100만병 판매를 기록한 뒤, 불과 1년도 안된 11개월차만에 300만병을 넘겼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100% 국내생산의 액상·정제 이중 제형 비타민으로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 B군 8종 모두를 흡수율까지 고려해 고함량으로 설계했다. 또한, 간 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꽉 채웠다. 영양소간의 간섭이 일어나지 않고 기능성을 제대로 발휘하도록 대웅제약의 제제기술 노하우를 담아 속쓰림 없이 강한 피로회복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핵심이다.

대웅제약은 그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에너씨슬 퍼펙트샷 외에도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와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 등 확장된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뮨플러스는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 추출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효과의 '비타민C' △칼슘과 인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보강했다. 콜레다운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추출물(모나콜린K)’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외에 비타민 C·D를 더했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출시 1년도 안돼 작성한 300만병 돌파 기록은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직장인은 물론 수험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에너지 비타민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결과”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지주
정책브리핑
한국콜마홀딩스
SK하이닉스
우리은행_3
과실비율정보포털
다올투자증권
컴투스
기업은행
우리은행_1
청정원
국민은행
신한은행
NH농협
대신증권
우리은행_2
미래에셋
미래에셋자산운용
현대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DB그룹
cj프레시웨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