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日 건기식 시장 성공적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4-03-13 09:38:28

출시 당일, 日 큐텐 건기식 부문 '1위 제품'으로 선정

대웅제약, "일본 시장 빠르게 안착해 글로벌 확장 교두보 삼을 것"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제품 이미지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제품 이미지 [사진=대웅제약]

[이코노믹데일리] 대웅제약이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으로 일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13일 대웅제약에 따르면 지난달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큐텐(Qoo10)’에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선보였다. 대웅제약은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열어, 출시 당일인 2월 16일에 큐텐 건기식 부문 1위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일본 야노경제연구소에 따르면 일본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지속 성장해왔으며 지난해 시장규모 전망치는 약 8조원(8995억엔)이다. 코로나19 유행 이후 면역 강화 관련 수요 증가가 배경이 됐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간 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 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꽉 채운 것이 핵심이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라인업으로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이 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효과의 ‘비타민C’, 칼슘과 인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포함하고 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추출물(모나콜린K)’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외에 비타민 C·D를 더한 제품이다.
 
대웅제약은 일본 소비자들의 건강식품 구매 트렌드에 따라 현지 파트너사와 함께 일본 오프라인 채널도 진출할 계획이며, 이번 일본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 국가를 넓혀갈 계획이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대웅제약은 이달에도 새봄 맞이 쿠폰 발행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해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일본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며 “일본시장에 빠르게 안착해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글로벌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SK하이닉스
한국유나이티드
신한금융지주
DB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신한은행
KB국민은행
신한금융
DB손해보험
미래에셋
NH투자증
e편한세상
하나금융그룹
한화
종근당
LX
우리은행
대한통운
KB증권
롯데캐슬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