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유플러스, 봄꽃 축제 현장 통신 안정화 위해 네트워크 최적화 완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9 09:58:06

여의도 봄꽃 축제부터 전국 행사까지 네트워크 사전 점검 및 장비 증설

인파 집중 예상 지역에 임시 중계기 및 이동차량 기지국 추가 배치

전담 인력 투입 및 집중 모니터링으로 비상 상황에 긴급 대응

G유플러스가 전국 봄꽃 축제 현장에서 고객들이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 준비를 마쳤다 사진은 여의도 봄꽃축제에 앞서 LG유플러스 임직원이 이동차량 기지국 앞에서 네트워크를 점검하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G유플러스가 전국 봄꽃 축제 현장에서 고객들이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 준비를 마쳤다. 사진은 여의도 봄꽃축제에 앞서 LG유플러스 임직원이 이동차량 기지국 앞에서 네트워크를 점검하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이코노믹데일리] LG유플러스는 전국 봄꽃 축제 현장에서 고객들이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최적화 작업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29일부터 4월 2일까지 열리는 서울 여의도 봄꽃 축제에 맞춰 고객들이 데이터와 음성 등 통신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최적화 작업을 마쳤다. 

행사 기간 약 350만명이 여의도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임시 중계기와 이동차량 기지국을 추가로 배치해 네트워크 안정성을 높였다. 특히 인파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는 주말에는 현장에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비상 상황에 긴급 대응할 수 있도록 집중 모니터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여의도 봄꽃 축제를 시작으로 수원, 강릉, 부산, 광주 등 전국에서 개최되는 봄꽃 축제 행사에 맞춰 네트워크 사전 점검 및 장비 증설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봄꽃 개화를 맞아 고객들의 방문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는 축제 지역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사전 점검을 완료했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엘지
삼성전자 뉴스룸
우리카드
하나금융그룹
KB국민은행
KB금융그룹5
신한금융그룹
넷마블
메리츠증권
농협
여신금융협회
삼성증권
우리은행
한미약품
이편한세상
동아쏘시오홀딩스
SK증권
신한라이프
KB국민카드
롯데카드
셀트론
위메이드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1
롯데캐슬
우리은행
한국토지공사
SK하이닉스
KB금융그룹4
신한은행
종근당
KB금융그룹3
저작권보호
한국투자증권
농협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KB금융그룹2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