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매드무비 PV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7 17:04:02

밴드 실리카겔과 콜라보 신곡 'Evolution' 담았다

주요 등장인물 화려한 전투 액션 선보여

태국·캐나다 오픈베타 인기 1위 및 매출 1위 달성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밴드 실리카겔 작곡 ‘Evolution’ 담긴 프로모션 영상 공개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밴드 실리카겔 작곡 ‘Evolution’ 담긴 프로모션 영상 공개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은 5월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매드무비 PV(Promotional Video, 홍보 영상) 영상을 공개하며 출시를 앞두고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실리카겔'과의 독점 콜라보로 눈길을 끈다. 실리카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위해 신곡 'Evolution'을 제작했으며, 해당 곡은 PV 영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PV 영상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PV 영상에서는 원작의 주인공 '성진우'를 비롯해 '차해인', '최종인', '백윤호' 등 주요 등장인물들의 화려한 전투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1일부터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시작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서비스 하루만에 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틀만에 매출 1위를 달성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_지점안내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부영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신한금융
하나증권
메리츠증권
DB
우리은행
신한금융지주
대한통운
경남은행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KB증권
국민은행
넷마블
하나금융그룹
lx
kb금융그룹
대원제약
스마일게이트
NH투자증권
보령
신한라이프
주안파크자이
기업은행
하이닉스
KB희망부자
미래에셋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