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나혼렙 어라이즈 사전등록 2일만에 100만 돌파…흥행 가능성 높아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2 17:24:24

넷마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 '나 혼자만 레벨업' IP 첫 게임 출시

사전등록 참여자에게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 등 보상 제공

개발 비하인드 티저 영상 및 헌터 '최종인' 소개 영상 공개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이틀만에 사전등록 100만 돌파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이틀만에 사전등록 100만 돌파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이하 나혼렙 어라이즈)의 사전등록자가 이틀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나혼렙 어라이즈'는 지난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뛰어난 게임성과 높은 완성도를 기대하는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이틀만에 사전등록 100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높은 흥행 가능성을 보여주는 지표로 평가된다.

넷마블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메일과 휴대폰 등록을 통해 헌터 '유진호', PC 사전등록 시에는 '10만 골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넷마블은 '나혼렙 어라이즈'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게임 개발 과정을 담은 '개발 비하인드 티저 영상'과 신규 헌터 '최종인'의 소개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개발 비하인드 티저 영상은 게임 제작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최종인 소개 영상은 그의 캐릭터 특징과 스킬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나혼렙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첫 번째 게임이다. 원작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충실하게 재현하며, 수준 높은 그래픽과 액션 요소를 더해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해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에게 맞는 전략을 선택하여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나혼렙 어라이즈'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 공식 유튜브 채널 운영, 커뮤니티 활성화 등을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혼렙 어라이즈'는 높은 완성도, 몰입감, 차별화된 게임 경험을 통해 모바일 게임 시장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은 '나혼렙 어라이즈'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인 입지를 다지고, 모바일 게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경남은행
신한은행
메리츠증권
하이닉스
기업은행
주안파크자이
KB증권
대원제약
KB희망부자
국민은행
우리은행
lx
부영그룹
신한금융지주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보령
미래에셋
미래에셋자산운용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신한라이프
여신금융협회
KB희망부자
DB
스마일게이트
하나증권
대한통운
KB희망부자
넷마블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