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크래프톤, 크래배틀그라운드 출시 7주년 기념 화려한 축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14 16:08:04

에란겔 맵 7주년 테마로 꾸며져, 게임 내 축제 분위기 연출

다채로운 이벤트와 보상으로 이용자들에게 즐거움 선사

7년간 이어온 사랑에 감사하며 더욱 발전해나갈 것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출시 7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출시 7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이코노믹데일리]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출시 7주년을 맞아 화려한 축제를 개최하며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7년간 이어온 사랑에 힘입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배틀로얄 장르 대표 타이틀로 자리 잡은 배틀그라운드는 이번 7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발전해나갈 의지를 보여주었다.

7주년을 맞이하여 에란겔 맵의 학교와 식당들이 7주년 테마로 꾸며져 게임 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식당 내 자판기에서는 새로운 에너지 드링크를 만나볼 수 있으며, 7% 확률로 에너지 드링크 7개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모든 맵의 시작섬에는 던질 수 있는 컵케이크와 선물 상자가 배치되었으며, 맵 전광판, 장식, 보급함, 비행기 배너까지 7주년 테마로 꾸며져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7주년 기념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보상도 마련했다. 4월 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7주년 기념 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7주년 기념 의상 아이템, 지코인, 밀수품 쿠폰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7주년 스크린샷 이벤트를 통해 에란겔 7주년 기념 장식을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촬영하고 커뮤니티에 게재하면 배틀그라운드 에디션 레이저 게이밍 기어 세트, 삼성전자 SSD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기회도 제공한다.

28.2 업데이트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2024년 개발 로드맵 발표에서 언급한 '건 플레이 실험실'이 아케이드에 추가되었다. 이용자는 아케이드와 사용자 지정 매치에서 올해 중반 도입을 목표로 진행 중인 기관단총(SMG)의 밸런스 조정을 미리 경험하고, 설문조사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개발진은 이용자 의견을 기반으로 건 플레이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배틀그라운드는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배그 누가 만듦?(이하 배누만)'을 진행한다. 배누만은 오아, 주키니, 윤루트 등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배틀그라운드 개발진이 함께하는 이벤트성 대회다. 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배틀그라운드 공식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지수보이 이스포츠 해설위원과 파트너 인플루언서인 김블루, 배틀그라운드 개발자의 해설로 온라인 생중계된다. 

배틀그라운드는 7주년을 새로운 시작으로 삼아 더욱 발전해나갈 계획이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는 끊임없는 업데이트와 새로운 콘텐츠 개발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국민은행
대원제약
KB희망부자
넷마블
lx
kb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하이닉스
신한라이프
경남은행
KB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부영그룹
여신금융협회
대한통운
미래에셋
신한금융
NH투자증권
DB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보령
신한은행
기업은행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메리츠증권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