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남산서 함께 뛰어요"…신세계인터 뷰오리, '벚꽃 런'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3-14 17:18:52

이달 19일까지 신청 가능…참가비 3만원

러닝 코치 참여, 자세·호흡법 등 노하우 전수

뷰오리가 4월 7일 남산에서 열리는 ‘2024 뷰오리 벚꽃 런’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뷰오리가 4월 7일 남산에서 열리는 ‘2024 뷰오리 벚꽃 런’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이코노믹데일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가 다음 달 7일 남산에서 열리는 ‘2024 뷰오리 벚꽃 런’ 참가자를 모집한다.
 
1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뷰오리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동료와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모집 기간은 이달 19일까지로, 러닝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자부터 전문적으로 즐기는 이들까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입문자들을 위한 비기너 코스와 상급자들을 위한 어드밴스 코스 등 2개 그룹으로 나눠 진행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최종 참가자로 선정 시 지불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러닝 전문가의 코칭을 받을 수 있다. 멘토로 전 육상 국가대표 선수이자 러닝 코치인 장호준과 러닝 전도사 안정은이 참여해 참가자들과 코스를 달리며 자세, 스트레칭, 호흡법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20만원 상당의 뷰오리 제품과 굿즈가 담긴 선물 키트를 지급한다. 행운권 추첨, 다과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봄을 맞아 남산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기며 뷰오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커뮤니티 마케팅 기반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부영그룹
KB증권
여신금융협회
경남은행
신한금융
우리은행
기업은행
메리츠증권
DB
국민은행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하나증권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lx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보령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넷마블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하이닉스
스마일게이트
대한통운
NH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