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HDC현산, 안전·품질 최우선 기업문화 확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4-02-29 13:53:06
 
 
HDC현산이 지난 28일 용산 본사에서 ‘2024 안전·품질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사진HDC현산
HDC현산이 지난 28일 용산 본사에서 ‘2024 안전·품질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사진=HDC현산]

HDC현대산업개발(HDC현산)이 지난 28일 ‘2024 안전·품질 경영 선포식’을 개최하고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기업문화 확산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익훈 대표이사, 김회언 대표이사, 조태제 대표이사 등 경영진과 현장소장 및 임직원, 협력회사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HDC현산은 선포식에서 올해 안전·품질 관련 중점 추진사항을 밝히고 우수 현장과 협력사에 대한 포상도 진행했다.
 
최익훈 대표이사는 “지난해 협력사, 임직원 여러분들이 안전 품질 강화를 위해 노력해주신 점에 감사드린다”며 “훌륭한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새로운 도약의 10년을 준비하는 출발점인 올해 디지털 전환과 품질 실명제 관리체계를 강화하는 등 안전과 품질 역량을 강화해 경영시스템을 쇄신하고 신뢰를 회복해 나가는 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DC현산은 올 한해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기업문화를 확산시켜 나가는 데 힘쓸 계획이다.
 
안전을 위해서는 △비상주 고위험 작업의 원스톱 안전관리 시행 △현장 중심의 안전보건 교육 확대 △선제적 사고 예방 활동 강화 △안전보건 활동 실행력 제고를 추진해 나간다.
 
또 품질강화를 위해 중점관리 공종의 관리지표를 추가 확대하고 콘크리트 자체 품질점검을 확대해 품질관리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선포식에서는 올해 HDC현산의 안전과 품질을 책임질 제30기 안전 품질위원회 출범과 인증식 수여도 진행됐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lx
KB희망부자
기업은행
kb금융그룹
국민은행
kb_지점안내
NH투자증권
우리은행
부영그룹
스마일게이트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KB희망부자
미래에셋
대한통운
신한금융지주
신한라이프
하이닉스
하나금융그룹
KB증권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하나증권
주안파크자이
넷마블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대원제약
DB
경남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보령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