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현대엔지니어링·포스코이앤씨,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4-01-25 16:24:21
힐스테이트 더샾 상생공원 조감도사진포스코이앤씨
힐스테이트 더샾 상생공원 조감도[사진=포스코이앤씨]

현대엔지니어링·포스코이앤씨는 경북 포항시 남구 대잠동 일원에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을 분양한다. 2개 단지 2667가구의 대단지로 지어진다. 이 중 지하 5층~지상 35층, 전용면적 84~178㎡의 1668가구로 구성된 2단지가 1월 우선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은 포항시 남구 중심생활권 위치해 각종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포항시청을 중심으로 형성된 각종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포항성모병원,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동종합시장 등이 가깝고, 희망대로와 포스코대로 주변으로 형성된 상권 내에 음식점, 카페, 판매·문화시설 등을 잘 갖췄다.
 
단지 가까이에 있는 영일대 호수공원은 다양한 종류의 나무와 건축물, 산책로 등이 있다.
 
교육 시설도 풍부해 학부모 수요자들의 높은 선호도가 기대된다. 대이초, 이동중, 포항제철고 등 초·중·고교가 인접하며, 이동의 학군과 학원가 등 우수한 명문 교육 여건까지 갖췄다.
 
교통환경도 좋다. 단지 가까이 포스코대로와 희망대로를 통해 포항 시내 이동을 빠르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항IC, 7번 국도, 31번 국도가 인접해 포항 전역 및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또한 포항고속·시외버스터미널, KTX포항역 등 광역교통망을 잘 갖췄다.
 
대형건설사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이 단지는 현대엔지니어링과 포스코이앤씨가 함께 짓는 컨소시엄 사업으로 사업 안정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각 건설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더욱 우수한 상품성이 기대된다.
 
게다가 고급 아파트에서만 볼 수 있던 조·중식 서비스(유료)를 포항시 최초로 제공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은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단지와는 차원이 다른 쾌적성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이 되는 단지들은 대규모 공원과 함께 조성되어 공원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으며 공원 내 시설들을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포항 중심생활권에서 공급되는 대형건설사 브랜드 컨소시엄 단지여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며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되어 쾌적한 환경을 갖춘 것도 장점”이라고 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한통운
kb금융그룹
DB
NH투자증
NH투자증권
미래에셋
DB손해보험
롯데캐슬
신한금융지주
여신금융협회
우리은행
한화
e편한세상
신한금융
하나금융그룹
종근당
KB증권
LX
SK하이닉스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