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2024 신년사] 오규식 LF 부회장 "막연한 두려움 버리고 고객에 사랑받는 브랜드 만들자"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2024 신년사] 오규식 LF 부회장 "막연한 두려움 버리고 고객에 사랑받는 브랜드 만들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1-03 09:16:42

브랜드 변화 시도·차별화된 제품 혁신 강조

선택·집중 통해 미래 성장 모멘텀 발굴 지속

오규식 LF 회장 사진LF
오규식 LF 회장 [사진=LF]

[이코노믹데일리] 오규식 LF 대표이사 부회장이 3일 신년사를 통해 “외부 시장 환경이 어려울수록 실패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버리고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자”고 말했다.
 
오 부회장은 올해 경영 목표를 ‘고객 경험 혁신’이라고 제시하며 “고금리 지속 등 불투명한 경제 상황과 예측할 수 없이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 속에서 브랜드의 변화 시도, 차별화된 제품 혁신을 이어가자”고 강조했다.
 
그는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브랜드 별로 다양한 고객 소통,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 내려는 시도가 활발했다”고 밝혔다.
 
이어 “외부 시장 환경이 어려울수록 실패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버리고 변화와 혁신을 이어가며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들을 만들어 가고,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하자”고 말했다.
 
오 부회장은 “올해는 패션 사업을 주축으로 부동산금융, 식품, 이커머스 등 다양한 업종 별로 자원배분의 선택과 집중을 통해 미래 성장의 모멘텀 발굴, 투자 극대화, 주주 가치의 제고를 추구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난해 새로운 인사제도를 통해 기틀을 마련한 자율·창의·혁신의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올해는 구성원 모두가 자율적으로 일하고 성과에 책임질 수 있는 수평적 조직문화 조성에 집중하자”며 “구성원 스스로 브랜드 변화, 고객 가치 창출, 성장 모멘텀의 발굴 혁신의 주체로서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여신금융협회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e편한세상
KB국민은행
SK하이닉스
DB손해보험
KB금융그룹
대한통운
신한금융지주
신한금융
NH투자증
미래에셋
LX
한화
종근당
한국유나이티드
롯데캐슬
DB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