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현대엔지니어링, '사랑나눔기금' 2억원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3-12-15 09:55:51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진행된 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주요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현대엔지니어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진행된 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주요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14일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회관을 찾아 ‘사랑나눔기금’ 약 2억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2018년 시작된 현대엔지니어링 사랑나눔기금 캠페인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이뤄진다.
 
올해 처음으로 연간 모금액 1억원을 돌파했고, 회사가 같은 금액을 보태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총 2억529만8000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낸 사랑나눔기금은 국내와 해외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쓰이고 있다.
 
해외에서는 낙후 지역에 이러닝(E-Learning) 환경 구축, 교육 프로그램 개발, 교육 기자재 후원, 커뮤니티센터 건립 등에 활용됐다. 국내에서는 ‘굿윌스토어’ 신규점 개관에 지원돼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하기도 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매년 사회공헌에 대한 임직원의 관심과 참여가 꾸준히 늘어난 덕에 2억원이 넘는 기금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내년에도 사랑나눔기금이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에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e편한세상
DB손해보험
KB증권
우리은행
종근당
롯데캐슬
신한금융지주
대한통운
LX
한국유나이티드
SK하이닉스
신한은행
한화
KB국민은행
미래에셋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DB
NH투자증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