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엔씨, 리니지를 넘을 대작 'TL'12월 7일 오후 8시 공식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11-26 14:23:48
엔씨소프트가 신작 MMORPG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 서비스를 오는 12월 7일 오후 8시에 시작한다 사진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신작 MMORPG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 서비스를 오는 12월 7일 오후 8시에 시작한다. [사진= 엔씨소프트]

[이코노믹데일리]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 서비스를 12월 7일 오후 8시 시작한다.

TL 개발을 총괄하는 안종옥 PD가 다섯 번째 ‘프로듀서의 편지’를 통해 론칭 일정을 공개했다. 

안종옥 PD는 “하루 일과를 마치고 최대한 많은 이용자가 함께 TL을 시작할 수 있는 시간인 오후 8시에 문을 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12월 4일 오전 11시부터 론칭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안종옥 PD는 “클라이언트 용량이 큰 만큼, 론칭과 함께 모두 같이 플레이하기 위해 미리 설치해두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12월 3일 저녁 12시까지 사전 캐릭터 생성도 가능하다.

엔씨(NC)는 다양한 혜택을 모아 구성한 ‘솔리시움의 개척자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안종옥 PD는 “패키지 핵심은 꾸미기 아이템”이라며 “TL 주력 상품 라인업을 하나로 모아 이용자분들의 평가를 받아보는 기회로 생각하고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안종옥 PD는 론칭을 앞둔 소감으로 “TL을 이제 세상에 내보일 수 있다는 생각에 감회가 새롭다”며 “2주 뒤 모든 이용자가 최고의 컨디션으로 TL을 재미있게 즐기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기업은행
LX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넷마블
DB
메리츠증권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롯데캐슬
한화
KB희망부자
미래에셋
하이닉스
DB손해보험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SK하이닉스
신한금융
부영그룹
경남은행
신한라이프
하나증권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국민은행
kb_지점안내
신한금융지주
대한통운
보령
KB희망부자
NH투자증
종근당
한화손해보험
대원제약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e편한세상
KB증권
우리은행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