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지스타 2023 '게임 오브 지스타'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11-24 15:27:55

한국게임미디어협회 산하 한국게임기자클럽 투표로 '게임 오브 지스타' 선정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지스타 2023 ‘게임 오브 지스타’ 선정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지스타 2023 ‘게임 오브 지스타’ 선정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은 지스타 2023 출품작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이 한국게임미디어협회 산하 한국게임기자클럽으로부터 ‘게임 오브 지스타(Game Of G-STAR)’로 선정됐다.

‘게임 오브 지스타’는 지스타 B2C 출품작 중 그래픽과 스토리, 콘텐츠 등을 고려하여 한국게임기자클럽 소속 60여 명 게임전문기자단이 투표로 선정하는 상으로 좋은 게임성을 가진 국내 개발 게임을 발굴하고, 게임 개발사와 타이틀에 다방면으로 힘을 실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는 넷마블에서 준비 중인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이 기자단으로부터 최다 득표를 기록하면서 수상작으로 결정됐다.

넷마블이 지스타 2023에 출품한 오픈월드 수집형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수집형 RPG로 전세계 6,000만건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CROSS'의 후속작이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대륙 각지를 탐험하고,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오픈월드 콘텐츠들로 구성됐으며, '일곱 개의 대죄', '묵시록의 4기사' 등 여러 영웅을 수집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나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김남경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이 게임전문기자들이 뽑은 지스타 2023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게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와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콘텐츠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에게 일곱 개의 대죄 속 세계를 살아가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라이프
신한금융
보령
넷마블
KB증권
부영그룹
대원제약
미래에셋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스마일게이트
대한통운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메리츠증권
여신금융협회
NH투자증권
DB
하나금융그룹
lx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국민은행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경남은행
신한은행
하이닉스
기업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