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월드타워·몰, 추석 앞두고 송파구 돌봄 이웃 위한 쌀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명섭 기자
2023-09-22 14:32:42

소년소녀가장, 홀몸 어르신 등 관내 돌봄 이웃 위해 쌀 800포 기부

매년 설·추석마다 나눔 실천… "지역공동체와 상생하는 ESG활동 지속"

롯데월드타워가 21일 송파구청에서 ‘2023년 추석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이윤석 롯데물산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최시열 송파구청 주민복지국장 사진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가 21일 송파구청에서 ‘2023년 추석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이윤석 롯데물산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최시열 송파구청 주민복지국장 [사진=롯데물산]
[이코노믹데일리] 롯데월드타워가 추석을 앞두고 송파구 돌봄 이웃을 위한 쌀 나눔을 실천했다.
 
22일 롯데물산에 따르면 전날 송파구청에서 이윤석 롯데물산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최시열 송파구청 주민복지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추석 쌀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번 나눔은 추석을 맞이해 지역 내 소년소녀가장, 홀몸 어르신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부한 쌀 800포는 22일까지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는 2014년부터 매년 설과 추석에 관내 쌀 나눔을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2만여 세대에 온정을 전달했으며, 기부한 쌀은 200t(톤)에 달한다.
 
이윤석 롯데물산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추석을 맞아 지역 내 따뜻한 손길을 전할 수 있어서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공동체와 상생하는 값진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
신한은행
DB
SK하이닉스
대한통운
롯데캐슬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DB손해보험
한국유나이티드
KB국민은행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
LX
NH투자증
종근당
한화
우리은행
신한금융지주
KB증권
e편한세상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