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 대규모 PvP 팀 대전 액션 게임 '워헤이븐' 얼리 액세스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09-21 16:49:26

12대 12 대규모 팀 대전, 근접 전투의 강렬한 액션과 말초적 쾌감 선사

이은석 디렉터 "오랜 시간 사랑받는 게임 목표…관심과 응원 부탁"

넥슨 대규모 PvP 팀 대전 신작 ‘워헤이븐’ 얼리 액세스 돌입 사진넥슨
넥슨, 대규모 PvP 팀 대전 신작 ‘워헤이븐’ 얼리 액세스 돌입 [사진=넥슨]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은 21일 오전 10시 대규모 PvP 팀 대전 액션 게임 ‘워헤이븐’의 글로벌 얼리 액세스 (앞서 해보기)를 시작했다.

국내는 넥슨닷컴에서, 국내를 제외한 글로벌에서는 스팀을 통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워헤이븐’은 칼, 창 등 냉병기가 존재하는 중세 판타지 세계 ‘헤러스’에서 12대 12로 맞붙는 대규모 PvP 팀 대전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불사의 존재인 병사가 되어 근접 전투의 강렬한 액션과 말초적 쾌감을 즐길 수 있으며, 단 한 번 초월적 위력을 자랑하는 영웅의 화신으로 변신할 수도 있다.

이번 얼리 액세스에서는 각기 다른 무기를 다루는 병사 6종과 영웅 4종을 선보이며, 전장과 모드, 인원에 따라 총 13가지의 다양한 조합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지난 6월 체험판에서 선보인 전장 및 모드와 더불어 호송전의 ‘화라’ 전장과 진격전을 선보이며, 6대 6으로 플레이하는 팀 데스매치와 쟁탈전을 도입해 한층 더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넥슨은 ‘워헤이븐’ 얼리 액세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5일까지 이벤트 데스매치 10회 플레이 시 추첨을 통해 2천 명에게 넥슨캐시 5천 원을 선물하며,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로 넥슨닷컴 계정을 연동한 후 ‘워헤이븐’ 방송을 시청하면 꾸미기 아이템, 아바타 등으로 교환 가능한 ‘드롭스 코인’을 지급한다. 

9월 23일에는 유명 게임 스트리머가 총출동하는 ‘스트리머 대합전’을 개최하고 승부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받은 ‘승부의 열기’는 스트리머 전장 스티커 교환, 넥슨캐시 이벤트 응모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19일까지 닉네임 생성, 전장 완료하기 등 미션 완료 보상으로 받은 ‘전장의 열기’를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GeForce 4070Ti 그래픽카드,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RAZER 게이밍 키보드, ‘워헤이븐’ 굿즈, 넥슨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PC방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전 난입방지 티켓, 특성포인트 50% 부스트, 월드패스 XP, 무료 WP 등을 지급하며, 주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무료 WP를 제공한다.

‘워헤이븐’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이은석 디렉터는 “얼리 액세스로 ‘워헤이븐’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설렌다. 오랜 시간 사랑받고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고, 앞으로도 더 노력하겠다”며 “새로운 전장이 펼쳐질 ‘워헤이븐’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워헤이븐’ 얼리 액세스를 기점으로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시리즈 X/S 등 콘솔 크로스 플랫폼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롯데캐슬
LX
SK하이닉스
e편한세상
종근당
KB금융그룹
한화
대한통운
KB국민은행
NH투자증
KB증권
미래에셋
여신금융협회
신한은행
DB
신한금융지주
한국유나이티드
우리은행
신한금융
DB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