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3-09-18 10:45:20

다음 주자로 김이배 제주항공·이종화 컬러스앤이팩츠 대표 지목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가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나갈 것을 약속하는 ‘일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애경산업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가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나갈 것을 약속하는 ‘일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애경산업]

[이코노믹데일리]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가 ‘일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동참했다.
 
18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임 대표는 나경수 SK지오센트릭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참여하게 됐다. 다음 챌린지 주자로는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이사와 이종화 컬러스앤이팩츠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탄소중립 실천 및 환경보호를 위해 일상 생활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환경부가 지난 2월부터 시작한 친환경 릴레이 캠페인이다.
 
참여자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겠다는 실천 약속을 담은 게시물을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 게재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어진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일상 속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을 위해 임직원들의 환경 친화적인 활동을 장려하고 있다”며 “친환경 패키지 확대와 플라스틱 사용 저감, 환경 친화적인 제조기술 개발 등 지속가능을 위한 제품 설계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롯데캐슬
DB손해보험
신한금융
한화
여신금융협회
NH투자증
DB
SK하이닉스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e편한세상
LX
신한금융지주
한국유나이티드
미래에셋
신한은행
대한통운
KB국민은행
종근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