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지프·푸조·DS 등 스텔란티스 전 차종 '무상점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주 기자
2023-06-19 15:40:11

산하 모든 브랜드 대상 여름 맞이 점검

필터류 포함 액세서리·소모품 할인도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7월 15일까지 지프·푸조·DS 오토모빌 등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3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7월 15일까지 지프·푸조·DS 오토모빌 등 전 차종을 무상 점검해주는 '2023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19일 스텔란티스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차량 상태를 미리 점검해 폭염·장마 등에 대비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무상 점검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으며 지프, 푸조, DS오토모빌을 비롯해 피아트, 크라이슬러, 시트로엥 등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 차량이라면 모두 가능하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 부품 전문 브랜드 '모파'의 순정 부품(엔진오일·타이어 제외)과 각종 액세서리를 10% 할인한다. 또한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는 캐빈필터와 엔진오일 필터, 변속기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품 4종을 15% 싸게 판매한다. 여름 휴가철에 필수인 모파 에어컨 공조 시스템과 엔진 쿨링 파트는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밖에 푸조·DS·시트로엥의 유로레파 부품도 15% 할인 판매한다. 유로레파는 3년 이상 된 차량 유지보수와 수리를 위해 스텔란티스가 출범한 대체 부품 브랜드로 수리 부품과 액세서리, 타이어, 소모품을 공급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대한통운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하이닉스
미래에셋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신한라이프
보령
하나증권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권
기업은행
부영그룹
우리은행
주안파크자이
대원제약
신한은행
KB증권
국민은행
넷마블
kb_지점안내
lx
KB희망부자
신한금융
KB희망부자
경남은행
DB
하나금융그룹
메리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