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박기자의 이삭줍줍] 취향껏 지역따라 골라쓰는 즐거움…새봄맞이 '이색카드 3종세트'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금융

[박기자의 이삭줍줍] 취향껏 지역따라 골라쓰는 즐거움…새봄맞이 '이색카드 3종세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이삭 수습기자
2023-03-04 07:00:00

삼성 'THE iD.', 25~27만원 레저 2개 선택 가능

신한카드, '최고심' 디자인 체크카드 출시

신한카드가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해 출시한 ‘신한카드 Way 체크(최고심)' 2종 [사진=신한카드]

[이코노믹데일리]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외부 활동이 늘어나면서 카드업계에서도 새로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수십만원 상당의 레저 혜택을 선택하도록 하는가 하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그림을 카드에 새겨 소비자를 잡아끌고 있다.

삼성카드는 비자·마스터카드와 협업한 프리미엄카드 'THE iD.(디 아이디.)' 2종을 출시했다. 그 가운데 'THE iD. TITANIUM(디 아이디. 티타니움)'은 연 2회 기프트와 연 12회 국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프트의 경우, 25~27만원 상당 호텔·골프·패션·면세점·상품권 중 매년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똑같은 기프트를 중복 선택할 수도 있다.

아울러 전월 이용금액을 채우면 인터파크 티켓·골프장·온라인쇼핑몰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할인 혜택이 연 3회 제공돼 연 최대 15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HE iD. PLATINUM(디 아이디. 플래티넘)'은 연 1회 기프트와 연 6회 공항 라운지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15~16만원 상당 호텔·골프·패션·면세점·상품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전월 이용 실적을 충족하면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디즈니플러스·웨이브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정기 결제 시 50% 할인되며 스타벅스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회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귀엽고 컬러풀한 스타일로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 디자인을 반영한 ‘신한카드 Way 체크(최고심)’를 출시했다. 신한 최고심 체크카드는 MZ세대를 겨낭해 최고심의 모토를 활용한 ‘사보자고심’과 최고심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토끼 캐릭터가 ‘갓생(‘갓’과 ‘인생’을 합친 단어로 부지런한 삶을 뜻함)’을 외치는 ‘갓생고심’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신한카드는 최고심 카드를 발급받아 SNS 계정에 사진·해시태그를 올리는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인스탁스 미니 11(즉석카메라) 최고심 에디션’을 제공한다. 또한 1만원 이상 최고심 카드 이용 고객 중 250명을 뽑아 ‘최고심 안경곰 그립톡’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는 지방자치단체 100곳과 협약해 지방보조금 전용카드인 '보탬e카드'를 출시했다. 보탬e카드는 지방보조금을 받는 개인·기업 등 지방보조사업자에게 발급되는 카드로, 지방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에 카드발급·사용내역이 연동돼 투명하고 편리한 보조금 집행을 지원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미래에셋
대한통운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국민은행
NH투자증권
DB
경남은행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기업은행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하나증권
우리은행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보령
주안파크자이
대원제약
미래에셋자산운용
넷마블
하이닉스
KB증권
부영그룹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