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 데일리

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SPC 안전경영위, 고용부 감독 조치결과 현장점검 실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SPC 안전경영위, 고용부 감독 조치결과 현장점검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3-01-19 14:05:29
던킨 안양센터서 4차 정기회의…현장 확인·노조 간담회 진행 안전경영 로드맵 수립, 소통 위한 웹사이트도 오픈

18일 던킨 안양센터에서 SPC 안전경영위원회가 고용노동부 감독결과에 대한 조치 사항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SPC]


[이코노믹데일리] SPC 안전경영위원회는 지난 18일 던킨 안양센터에서 4차 정기 회의를 갖고, 고용노동부 기획감독 조치결과 점검 및 노동조합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위원회는 이날 사무국으로부터 고용노동부 기획감독 조치를 100% 완료한 결과를 보고 받고 개선된 설비 등을 직접 확인했다. 던킨 안양센터의 노동조합과 만나 산업안전 및 노동환경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와 건의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위원회는 또 안전경영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산업안전 확립, 노동환경 개선, 사회적 책임이행 등 분과별 추진 로드맵도 수립했다.
 
이 밖에도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차주에 웹사이트도 오픈한다. SPC 홈페이지 내에 독립적인 섹션을 구성해 안전경영위원회의 활동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누구나 안전경영과 관련한 의견을 제안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정갑영 안전경영위원장은 “구체적인 실행 로드맵을 빈틈없이 실행해 SPC가 고객과 구성원들의 신뢰를 되찾고 안전경영을 대표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