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카카오, 설맞이 역대급 혜택...카카오톡 쇼핑하기 X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카카오, 설맞이 역대급 혜택...카카오톡 쇼핑하기 X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1-09 16:26:20

15일까지 매일 다양한 테마의 '톡딜' 선봬 … 최대 80% 할인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쇼핑라이브' 진행

카카오, 설맞이 역대급 쇼핑할인, 카카오쇼핑 라이브[사진=카카오]


[이코노믹데일리] 설날 맞이 역대급 할인 혜택을 위해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 쇼핑라이브가 만났다.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설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쇼핑 하이라이트’를 오는 15일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진행한다.

쇼핑 하이라이트는 신선∙가공식품, 뷰티∙생활용품, 가전제품 등 일주일간 매일 다른 테마로 운영된다. 매일 오후 5시부터 79시간 동안 각 테마별 대표 브랜드와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톡딜’을 진행한다. 또한 연관 상품 및 브랜드 제품들도 특가로 제공한다.

카카오 쇼핑라이브와의 협업으로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쇼핑라이브 방송도 마련했다. 매일 오후 7시 또는 8시 30분에 대표 브랜드의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관계자는 “설을 맞아 다채로운 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특히 이번에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 쇼핑라이브가 만나 할인 혜택은 물론 재미와 정보까지 한번에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테마별 최대 15% 할인쿠폰과 카카오톡 쇼핑하기 첫 구매자 대상 50% 할인(최대 5000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즉시 할인 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제품과 코지마 안마의자, 그 외 다양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이 적용한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이닉스
부영그룹
KB증권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국민은행
KB희망부자
하나증권
kb금융그룹
우리은행
신한라이프
메리츠증권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신한은행
NH투자증권
대원제약
미래에셋자산운용
기업은행
DB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넷마블
보령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스마일게이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