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랜드킴스클럽, 14일부터 최상급 美 소고기 특가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2-12-12 14:22:31

일주일 간 전국 킴스클럽 매장에서 프로모션 진행

이랜드킴스클럽이 미국육류수출협회와 손잡고 미국산 프리미엄 수입육 판매 촉진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이랜드]


[이코노믹데일리] 이랜드가 운영하는 산지 직거래 전문 할인점 킴스클럽이 미국육류수출협회와 손잡고 미국산 수입육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랜드킴스클럽과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이랜드킴스클럽 김준수 대표와 미국육류수출협회 박준일 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 프로모션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협의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으로 오는 14일부터 일주일 간 전국 킴스클럽 매장에서 프라임, 초이스 등 최상위 등급의 미국산 소고기 8개 부위(척아이롤, 부채살, 치마살, 늑간살, 불고기용 전각, 홍두깨, 아롱사태)를 특가 판매한다.
 
이랜드킴스클럽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미국산 수입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계기로 양질의 미국산 프리미엄 수입육 판매를 확대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랜드킴스클럽이 수입하는 미국산 소고기는 마블링이 우수한 앵거스 품종의 소를 미국의 넓은 목초지에서 자연방목해 생산된다.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동물복지 사료시스템을 통해 사육되며, 맞춤형 곡물사료로 사육해 육즙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을 지닌 점이 특징이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미국산 소고기는 미국 정부 감독관에 의해 도축·가공 과정을 검사 받고 체계적으로 관리해 전세계 114개국에 균일한 품질로 유통된다”며 “철저한 품질 관리를 위해 설계된 온도 조절 컨테이너로 운반해 한국에서도 미국산 신선 소고기를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신한라이프
부영그룹
미래에셋
KB희망부자
국민은행
메리츠증권
스마일게이트
하나증권
하이닉스
경남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주안파크자이
보령
신한금융
신한은행
KB희망부자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kb_지점안내
대원제약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KB증권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넷마블
DB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