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힙합 커플 '타이거JK·윤미래' 기획 퍼블리싱 주류 2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정인 인턴기자
2022-12-02 17:31:23

프레시지, 12월 1일부터 '타이거JK·윤미래' CU서 판매

기획 퍼블리싱 맥주 소주 2만 개 한정

CU 편의점에서 한정 판매되는 타이거JK 맥주와 미래소주 [사진=프레시지]

[이코노믹데일리] 프레시지가 국내 대표 힙합 아티스트 부부인 타이거JK·윤미래와 함께 협업해 기획한 퍼블리싱 주류 제품 2종이 CU를 통해 출시됐다고 2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맥주와 소주 2종으로, 부부의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드러내는 강렬한 패키지 디자인과 아티스트 이름을 제품명에 그대로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타이거JK 맥주’는 프레시지가 지난 2월 수제 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과 상품 개발 및 유통망 공유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처음 출시하는 제품으로, 청포도를 활용한 과일 맥주다.
 
‘미래소주’는 국내 최정상 여성 힙합 아티스트 윤미래의 이름을 그대로 사용한 증류식 소주다. 감압증류 방식으로 숙취 유발 물질을 줄여 취기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으로, 22도로 강하지 않은 알코올의 달달하고 감미로운 첫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을 즐길 수 있다.

프레시지는 "단품으로 즐기는 것은 물론 부부 아티스트와 협업 하는 의미를 담아 '소맥(소주+맥주)'으로 함께 즐겨도 좋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CU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2만 개 한정해㎥ 판매된다. 프레시지는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시그니처 굿즈 잔도 출시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충청남도산림자원연구소 금강자연휴양림
한국콜마
쿠팡
우리금융1
여신금융협회
현대백화점
신한금융지주
우리금융2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