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키네시스 직업 리마스터를 기념해 스템커피 코엑스점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크라운' 겨울 쇼케이스가 열린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자리한 스템커피 코엑스점을 키네시스 테마로 꾸미고 컬래버 음료 '키네시스 크림 아메리카노'를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음료 주문 시 키네시스 테마 컵홀더, 스트로우픽, 렌티큘러 포토카드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매장에서는 겨울 쇼케이스를 기념해 공개한 컬래버 음료 '극한 성장의 에이드'와 '파워 엘릭서 라떼'도 함께 판매한다. 이들 음료를 주문하면 각 음료의 모티브가 된 아이템 스트로우픽과 함께 윈터 메이플 몬스터 컵홀더, '크라운' 필름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쇼케이스에서 공개한 연말 결산 현장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매장 인근 코엑스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올해 한 차례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중 플레이 조건을 충족한 경우 콘텐츠 테마 오너먼트로 꾸민 크리스마스 트리 커스텀 포토를 선물한다. 참여 캐릭터 이미지를 현장 포토존에 노출해 기념 촬영이 가능하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한편 넥슨은 내달 15일까지 코엑스 주요 구역에서 키네시스 리마스터 테마의 옥외 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