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G마켓·SSG닷컴, SSG랜더스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 선착순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2-11-30 10:35:08

G마켓·SSG닷컴서 유니폼 각각 750장 판매

G마켓과 SSG닷컴이 SSG랜더스 KBO사상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유니폼을 선착순 판매한다.[사진=G마켓]


[이코노믹데일리] G마켓과 SSG닷컴이 SSG랜더스 KBO사상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유니폼을 선착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G마켓과 SSG닷컴은 이날 관련 기획전을 열고 오후 12시부터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을 선보인다. 유니폼은 ‘2022 KBO 리그 한국 시리즈 챔피언’을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진 흰색과 검정색 디자인이다.
 
뒷면에 선수 마킹을 새길 수 있는 ‘선수마킹 버전’과 우승 트로피가 새겨져 있는 ‘트로피 마킹’ 버전 및 마킹이 없는 ‘노 마킹’ 버전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에서 750장, SSG닷컴에서 750장 총 1500장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유니폼 외에 우승 기념 상품도 있다. G마켓에서는 ‘챔피언스 저지’를 이날 오전 11시부터 단독 선판매한다. 아이보리와 검정색 두 가지 버전으로, SSG랜더스와 시리즈 우승을 상징하는 다양한 패치가 부착돼 있다.
 
SSG닷컴에서는 기념 엠블럼을 새긴 반소매 티셔츠, 모자, 후드티셔츠를 추후 판매할 예정이다. 티셔츠는 흰색, 모자는 흰색에 붉은 챙, 후드 티셔츠는 검은색으로 디자인됐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
기업은행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KB증권
KB희망부자
우리은행
하이닉스
kb_지점안내
보령
kb금융그룹
넷마블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하나증권
경남은행
신한은행
KB희망부자
부영그룹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국민은행
메리츠증권
신한라이프
주안파크자이
한화손해보험
대원제약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