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11번가, 연중 최대 직구 행사…아마존 상품 최대 8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2-11-21 11:18:47

23일부터 행사 진행…250만여 개 해외직구 상품 할인

11번가가 아마존과 함께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행사를 진행한다.[사진=11번가]


[이코노믹데일리] 11번가는 아마존과 손잡고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수천만개 아마존US(미국) 상품과 11번가 해외직구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게이밍 마우스·헤드셋, 하드 드라이브, 음향기기, 캠핑용품, 의류, 화장품 등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및 올해 프리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인기가 높았던 베스트셀러 위주로 엄선했다.
 
11번가 내 입점한 아이허브, 오플닷컴, 비타트라 등 여러 글로벌 제휴몰과의 연계해 250만여 개 해외직구 상품도 할인한다. 아이허브, 오플닷컴 영양제 등은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총 8000만원 규모로 준비했다. ‘우주패스’ 고객 중 올해 들어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 ‘럭키 쿠폰 드로우’를 통해 할인쿠폰 혹은 SK페이 포인트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명호 11번가 해외쇼핑팀 팀장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내 해외직구 카테고리 주요 상품들은 현재 국내가와 차이가 있거나, 국내 구매가 어려운 상품 위주로 준비하고자 했다”며 “최근 엔저 영향으로 나이키 일본 직구, 토요토미 캠핑난로, 파나소닉 안마의자 등 일본 직구 인기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을 예상해 해당 상품들도 특가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투자증권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
KB금융그룹
부영그룹
스마일게이트
우리은행
하이닉스
기업은행
대원제약
DB
주안파크자이
넷마블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경남은행
대한통운
KB희망부자
국민은행
KB희망부자
신한금융
메리츠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KB증권
신한은행
lx
kb_지점안내
보령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