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네이버, 오리지널 오디오무비 2편 공개...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선보여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네이버, 오리지널 오디오무비 2편 공개...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2-11-18 11:38:47

네이버, 오리지널 오디오무비 2편 공개… 자체제작 콘텐츠 라인업 강화한다[사진=네이버]


[이코노믹데일리] 네이버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오디오무비 ‘리버스’와 센슈얼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체인징 파트너’를 18일 공개한다. ‘층’, ‘극동’에 이은 오리지널 오디오무비 콘텐츠로, 바이브 오디오 탭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리버스’ 총 8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등장인물들이 사라진 기억과 함께 의문의 사고를 추적하는 과정과 사건을 파헤치는 과정이나 인물들의 감정 변화가 속도감 있게 묘사되며, 이용자가 감정선을 함께 따라갈 수 있도록 사운드를 한층 섬세하고 생생하게 구현하였다. 임건중 감독의 연출 하에 배우 이선빈, 이준혁, 김다솜이 진실을 둘러싼 불안감과 긴장감을 목소리로 표현했다.

‘리버스’와 함께, 배우 호란과 이현진이 주연을 맡은 ‘체인징 파트너’도 파일럿으로 공개된다. 네이버의 오디오무비 제작 노하우와 봉만대 감독 특유의 유머러스한 연출력이 만나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분위기를 선보인다. 

네이버측은 지난해 12월 ‘층’을 공개한 이래로 양질의 오리지널 콘텐츠 IP를 확보하며 오디오무비 시장을 주도해왔다고 전하며 네이버의 오디오무비는 전문적인 기획·제작 인프라와 돌비 애트모스 기술을 활용해 일반적인 오디오 콘텐츠와는 차별화된 몰입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강점에 힘입어, 지난 9월 공개된 ‘극동’은 약 두 달 만에 재생 수 220만 회를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네이버 오디오서비스 반경자 리더는 “네이버의 오디오무비는 이용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퀄리티 높은 구성으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MZ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 콘텐츠 IP를 다각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1일 임건중 감독과 주연배우들은 오후 7시 NOW.에서 ‘리버스’ 무비토크를 진행하고, 오후 8시에는 바이브 파티룸에서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KB희망부자
보령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넷마블
kb_지점안내
미래에셋자산운용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하나증권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국민은행
신한금융
미래에셋
신한은행
하이닉스
KB희망부자
기업은행
NH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경남은행
대한통운
KB증권
대원제약
메리츠증권
DB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