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볼보차 코리아, '볼보 레이디스 살롱'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10-26 15:06:10

2030 '갓생러' 여성들 대상...'살롱문화' 기반으로 기획

[사진=볼보차 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볼보자동차 코리아가 소중한 것에 집중하며 인생을 즐기기 위해 노력하는 '갓생러' 여성들을 응원한다.

볼보차 코리아는 오는 28일부터 신형 'S60'과 함께 스웨디시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공유하는 '볼보 레이디스 살롱'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2030세대 '갓생러' 여성들을 위한 이번 캠페인은 자기계발을 위해 공통 주제로 모여 의견을 나누는 '살롱문화'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갓생은 'God(신)'과 '생(生)'을 합성한 신조어로, 자기만의 목표를 갖고 부지런하게 살고자 하는 삶을 의미한다.

앞서 볼보차는 3040세대 남성을 대상으로 'V60' 크로스컨트리와 함께 스웨디시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는 '하이드아웃 크루(HIDEOUT CREW)'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처음 개최되는 볼보 레이디스 살롱은 다음달 12일 '골린이'를 위한 골프 원포인트 클래스로 진행되며, 매회 다른 주제로 연말까지 총 3회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클래스뿐만 아니라 볼보가 추구하는 가치관 소개, 공통 관심사를 가진 참여자들과의 네트워킹 시간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앞으로 진행될 주제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만식 볼보차 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가치있는 인생을 즐기기 위해 노력하는 2030 여성들의 열정이 볼보차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와 일맥상통 하다고 느꼈다"며 "상호 간의 경험을 공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대한통운
kb금융그룹
기업은행
DB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NH투자증권
경남은행
하이닉스
KB증권
하나금융그룹
보령
스마일게이트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국민은행
하나증권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
신한라이프
kb_지점안내
신한금융지주
대원제약
부영그룹
우리은행
신한금융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lx
넷마블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