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 참가 학부모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석훈 기자
2022-10-20 17:14:21

[넷마블문화재단,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 참가 학부모 모집]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게임소통학교의 심화 과정인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의 참가 학부모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는 기존 강연인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의 심화 프로그램으로 자녀들의 게임 습관과 관심 분야를 돌아보는 것을 넘어서, 학부모들이 보다 심도 있는 게임소통방법을 배우고 서로 간의 고민을 나누며 해결책을 함께 모색해보고자 마련됐다.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은 기존 교육을 수료한 학부모를 비롯해 게임소통에 대한 이해가 있는 초등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10월 31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비용은 전액 무료이며, 참가여부는 개별로 안내할 예정이다.

선정된 32명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와의 소통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적용에 대한 교육을 11월 중 넷마블 사옥에서 진행한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기존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의 대상이 부모와 자녀였다면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는 부모를 대상으로 집중하여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지식과 정보 제공은 물론 가정 내 올바른 소통을 위한 실제 적용 방법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6년부터 지속되어온 "게임소통학교"는 건강한 가족 게임문화를 위해 전국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게임의 특성 및 활용방법을 알리고 가족간의 소통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그동안의 노하우를 토대로 학부모를 대상으로 심도 있는 게임소통방법을 전달하고자 심화 과정인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를 올해 새롭게 개설했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KB국민은행
e편한세상
롯데캐슬
신한은행
NH투자증
KB증권
대한통운
한국유나이티드
미래에셋
LX
종근당
하나금융그룹
SK하이닉스
한화
신한금융지주
신한금융
KB금융그룹
DB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