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액션 RPG 붕괴3rd, '빛나는 기원의 화살'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2-09-16 16:22:18

신규 S급 캐릭터 엘리시아 '진아·인간의 율자' 및 무장 인형 '엘프 엘리' 등장

여름 이벤트 '썸머 서바이벌 랩소디·13' 업데이트로 다채로운 보상 획득

[붕괴3rd 오리자날 포스터 [사진=호요버스]]



[이코노믹데일리]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호요버스는 액션 RPG ‘붕괴3rd’의 6.0 버전 ‘빛나는 기원의 화살’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엘리시아 ‘진아·인간의 율자’ 및 무장 인형 ‘엘프 엘리’가 추가되며, 메인 스토리 단편 애니메이션 ‘너로 인한 이야기’와 테마 OST ‘TruE’가 새롭게 공개되었다.

엘리시아 ‘진아·인간의 율자’는 이능 속성의 S급 원거리 캐릭터로, 필살기 기원의 율자 형태를 해방하면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어 파티원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유저들은 ‘진아·인간의 율자’ 확장 보급을 통하여 캐릭터 카드 및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정밀 보급에서는 추천 성흔 ‘기원의 꽃’ 세트와 신규 추천 무기 ‘진아의 열쇠’를 얻을 수 있다.

붕괴3rd 메인 스토리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너로 인한 이야기’와 함께 엘리시아 신규 테마 OST ‘TruE’를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새로운 함교 배경 ‘영원의 식장’이 추가되며, 그리세오의 신규 코스튬 ‘여름 꿈 캔버스와 빌브이의 여름 코스튬 ‘내가 바로 폭풍이다!’가 공개됐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경남은행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기업은행
NH투자증권
여신금융협회
KB희망부자
신한은행
하나증권
하이닉스
신한라이프
보령
대원제약
KB증권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부영그룹
하나금융그룹
메리츠증권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
우리은행
스마일게이트
kb_지점안내
국민은행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