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새 시즌 패스·콘텐츠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09-14 22:59:42

출석 및 인게임 임무 완료 시 다양한 재화 획득 가능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새 시즌패스와 콘텐츠 추가[사진=컴투스]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는 소환형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소완사의 성장을 돕고 성장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크로니클에 '서머너 패스' 새 시즌과 함께 새로 업그레이드된 보상이 추가됐다. 서머너 패스 시즌2는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에서 일일, 주간 과제를 통해 포인트를 얻은 뒤 보상을 얻는 식이다.

 

특히 서머너 패스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태생 5성 소환수인 물 속성 오컬트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소환수의 스킬 강화에 필요한 데빌몬과 육성에 필요한 5성 무지개몬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아레나 패스도 같은 기간 신규 시즌이 시작된다. 아레나에서 배틀 포인트를 모아 일정 단계를 달성하면 4∙5성 무지개몬과 골드, 4∙5성 수호의 룬 등 풍성한 단계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소환수, 수집품, 몬스터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도감’의 컬렉션 챌린지에 20일까지 돌발형 미션이 추가되며 목표를 달성하면 물∙불∙바람 소환서가 제공된다.

 

아울러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탈것을 체험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0일까지 총 3일차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시즌 한정 탈것 '가을 토끼'를 얻을 수 있다.

 

‘크로니클’ 공식 포럼에서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9일까지 컬랙션 챌린지에 관한 OX 퀴즈가 진행되며, 참여한 전원에게는 고급 채집 장갑과 고급 곡괭이, 만점자에게는 전설의 곡괭이와 전설의 채집 장갑 등 재료 채집/채광에 필요한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앞서 실시한 이벤트인 추석 특별 접속 이벤트도 오는 29일까지 진행돼 '3성 빛과 어둠의 선택권' 및 300만 골드를 얻을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주안파크자이
부영그룹
국민은행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
경남은행
SK하이닉스
신한금융지주
넷마블
KB희망부자
대한통운
DB손해보험
메리츠증권
DB
롯데캐슬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종근당
LX
하이닉스
신한은행
미래에셋
하나증권
KB희망부자
신한금융
하나금융그룹
e편한세상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우리은행
보령
여신금융협회
신한라이프
KB증권
대원제약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NH투자증권
NH투자증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