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브랜드 모델에 배우 전지현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2-09-01 09:29:42

내년 상반기 프랑스·미국 백화점 입점 추진…"국내외에 브랜드 전통·부활 알릴 것"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했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


[이코노믹데일리]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가 첫 번째 브랜드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글로벌 화장품 그룹이 주도하고 있는 럭셔리 화장품 시장의 판을 흔들겠다는 포부다.
 
1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달부터 모델 전지현과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해당 캠페인은 세상 밖으로 나아가 자신만의 주체적인 삶을 이끌어가는 당당한 여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회적 성취를 이룬 리더의 모습과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삶의 모습, 강인하면서도 우아한 여성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했다.
 
뽀아레는 전지현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에 브랜드의 전통과 부활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와 함께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프랑스와 미국의 백화점 입점도 추진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뽀아레 담당자는 “뽀아레가 지닌 100년이라는 전통과 럭셔리 화장품 시장에 새롭게 등장한 브랜드라는 신선함, 전세계 최고의 파트너와 손잡고 제작한 고품질의 제품을 무기로 존재감을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
메리츠증권
주안파크자이
스마일게이트
한화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국민은행
KB희망부자
롯데캐슬
기업은행
대원제약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DB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하나증권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신한라이프
kb_지점안내
부영그룹
경남은행
KB증권
신한은행
lx
보령
NH투자증권
우리은행
대한통운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