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20만원대 럭셔리 샴푸 등장"…신세계인터, '오리베' 국내 사업 본격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2-08-25 09:30:52

오리베 '샴푸계 샤넬'로 불려…지난 4년간 매출 360% 신장

26일 갤러리아 압구정점서 단독 팝업 운영…90여종 상품 구성

국내 엠버서더로 배우 이성경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오리베' 국내 사업을 본격화하고 배우 이성경을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


[이코노믹데일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헤어케어 카테고리를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고 초고가 헤어 전문 브랜드 오리베(ORIBE)의 국내 사업을 본격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26일 갤러리아 압구정점 WEST에 오리베(ORIBE)의 첫 단독 팝업 매장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리베는 제니퍼 로페즈, 스칼렛 요한슨 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리스트인 오리베 카날레스가 지난 2008년 뉴욕에서 설립한 럭셔리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다.
 
오리베는 일명 ‘샴푸계의 샤넬’로 불리며 지난 4년간 매출이 360% 신장했다. 같은 기간 온라인을 통한 매출은 1036% 급증했을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4년부터 자체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를 통해 오리베의 제품을 정식 판매해왔으며, 오리베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해 단독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오리베 갤러리아 압구정점은 6개월간 팝업(임시) 매장 형태로 운영된다. 기존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없던 총 90여종의 브랜드 전 상품군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방문 시 무료로 두피 및 모발 진단 서비스를 지원하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와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리베는 매장 오픈과 함께 배우 이성경을 브랜드의 국내 첫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오리베 관계자는 “기존 생활용품 브랜드가 점령하던 샴푸 시장이 기능성과 취향에 따라 세분화되고 있고, 호텔 어메니티를 통해 고가의 헤어 제품에 익숙한 젊은 세대가 주 구매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우리은행
경남은행
기업은행
KB희망부자
KB증권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보령
대원제약
미래에셋자산운용
국민은행
신한금융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신한금융지주
하이닉스
하나증권
메리츠증권
kb_지점안내
신한라이프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다음
이전
실시간 뉴스
추천 뉴스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