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봉숭아물 들이듯…' LG생활건강,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트리트먼트' 출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봉숭아물 들이듯…' LG생활건강,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트리트먼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5-12 16:30:21

염료와 영양 성분을 모발에 단단히 결합시켜주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 처방 적용

자연스러운 갈색빛 새치커버와 함께 탈모증상완화, 뿌리볼륨 지속 효과까지 입증

[사진=LG생활건강 ]

[이코노믹데일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머리를 감는 것 만으로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한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주황색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모발에 염료를 단단히 결합시켜줄 수 있도록 백반의 역할을 하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LG연구소의 특허 받은 결합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블랙틴트 콤플렉스TM’는 검은콩, 검은깨 추출물은 물론 예부터 염색에 사용되어 온 홍화꽃과 치자 성분 외에도 탈모 기능성 주성분 및 LG독자 폴리페놀 성분, 콜라겐, 단백질 등 두피와 모발을 위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이를 25,000ppm 함유한 포뮬러가 새치 · 탈모 · 뿌리볼륨까지 3중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새치커버 샴푸 사용 시 소비자들의 염려점인 산화된 것 같은 붉은 빛이나 진회색으로 변화된 모발 색상 등을 해결, 세련된 자연 갈색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샴푸나 트리트먼트와 동일하게 거품을 내 머리를 마사지하고 3분 방치 후 씻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3주 후부터 서서히 새치가 갈색으로 변화함은 물론, 탈모증상완화 효과와 100시간 뿌리 볼륨 지속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개인의 모발 타입이나 상황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먼저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90%가 2주 후부터 모발 색상이 갈색으로 변화되는 효과에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식약처에 보고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을 포함한 20가지 화학성분을 무첨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다양한 외부 환경 요인으로 발생한 새치가 고민인 고객분들이 많아지는 상황에서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새치 커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리엔 물들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저자극 처방을 적용한 이번 신제품으로 자연스럽게 새치를 물들임과 동시에 탈모 증상 완화 효과와 뿌리 볼륨 지속 효과까지 경험해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국민은행
하나증권
기업은행
신한은행
주안파크자이
여신금융협회
신한라이프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자산운용
하이닉스
대원제약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경남은행
넷마블
부영그룹
우리은행
KB희망부자
신한금융
한화손해보험
KB증권
메리츠증권
보령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