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百 본점에 국내 최대 규모 '뷰티관' 열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2-08-31 09:30:24

총 83개 브랜드 입점…색조·향수 브랜드 등 다양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크리드 매장[사진= 롯데백화점]


[이코노믹데일리] 롯데백화점이 본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관’을 선보이며 리오프닝으로 시작된 메이크업 수요를 겨냥한다.
 
3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리오프닝 이후(5월1일~8월29일) 롯데백화점 전점의 뷰티 상품군 매출은 전년 대비 25% 신장했다. 특히 ‘풀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과 향수 매출은 같은 기간 각각 30%와 55%의 신장률을 기록하며 더욱 큰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1일 1층과 지하 1층, 총 2개 층을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관으로 리뉴얼 오픈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뷰티관에는 신규 브랜드 30개를 포함해 국내 백화점 중 가장 많은 총 83개의 뷰티 브랜드가 들어선다. 최근 2030세대의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탬버린즈’, ‘샬롯틸버리’, ‘V&A’와 같은 라이징 브랜드는 물론 ‘버버리 뷰티’, ‘구찌 뷰티’ 등 명품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특히 프랑스 하이엔드 니치퍼퓸 브랜드 ‘메모’를 비롯해 ‘엑스니힐로’, ‘메종쥬’ 등 총 8개의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도 추가로 오픈한다.
 
지난 5월 잠실점에 국내 백화점 최초로 공식 매장을 오픈하며 화제가 됐던 ‘발렌티노 뷰티’도 오는 10월 중 본점에 2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 밖에 ‘록시땅’과 ‘키엘’은 국내 백화점 최초로 리필 전용 보틀에 필요한 만큼만 담아 구매할 수 있는 ‘리필 스테이션’을 도입한다.
 
김시환 뷰티부문장은 “본점에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럭셔리 뷰티관을 오픈하기 위해 브랜드 구성부터 콘텐츠 기획까지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라이징 브랜드들을 새롭게 발굴하고, 롯데백화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뷰티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국민은행
KB증권
스마일게이트
DB
하나증권
우리은행
주안파크자이
부영그룹
KB희망부자
넷마블
lx
신한금융
기업은행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보령
kb_지점안내
신한은행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경남은행
대한통운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미래에셋
하이닉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