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GS25,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08-25 10:45:32

[사진=연합뉴스]

[이코노믹데일리] GS리테일은 GS25가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와 지난 23일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토트넘은 EPL(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축구 클럽으로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해리 케인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등이 소속됐다.

GS25는 축구를 중심으로 한 스포츠 붐이 올해 연말까지 확산될 것으로 보고 이번 계약을 추진했으며, 다양한 연계 상품 출시를 중점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축구 경기 등 스포츠를 관람하며 즐겨 먹는 치킨, 간편식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잇따라 출시한다.

축구를 직접적으로 연상시킬 수 있는 디자인을 활용한 '축구공 튀김', '토트넘 플래터' 등이 대표적이다.

선수들의 건강한 이미지 반영한 '건강 간편식' 중심의 라인업도 예정돼 있는데, 이르면 내달(9월)부터 만나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주요 스포츠 경기가 열리면 편의점맥주·치킨·간편식 매출이 평소의 2배까지 뛰는 만큼 GS25는 이번 프로모션이 편의점 먹거리 구매를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실 실장은 "전국 1만 6천여 GS25 매장을 통해 본격적인 라이선스 상품 프로모션에 돌입한다"며 "스포츠 붐과 건강한 응원 문화를 선도해 가는데 앞장설 방침"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여신금융협회
KB증권
대원제약
기업은행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신한라이프
kb_지점안내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신한금융지주
넷마블
경남은행
보령
미래에셋자산운용
NH투자증권
KB희망부자
우리은행
KB희망부자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국민은행
하이닉스
KB희망부자
부영그룹
메리츠증권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