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공영홈쇼핑, 중기부 '7일간의 동행축제'에 700여개 중기 상품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08-23 09:38:42

역대최대규모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상생소비운동…우리 경제에 활력 불어넣는 국민축제 되길

23일부터 응원 댓글 사전 이벤트 및 특별할인혜택 진행

[사진=공영쇼핑 ]


[이코노믹데일리]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조성호)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에 참여, 700여 개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상품 판매에 나선다.

공영홈쇼핑이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에 700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 행사다.

공영홈쇼핑은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상생소비운동에 앞장 서고자, TV·모바일·라이브커머스 등 전 채널을 동원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TV 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을 통해선 동행축제 특가 기획전 등을 방송한다. 모바일 앱에서는 매일 특가로 선보이는 ‘타임딜’ 행사를 진행한다.

동행축제 개막 전날인 31일, 광화문에서 펼쳐지는 전야제 행사에서도 공영홈쇼핑 TV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특집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행사를 앞두고 대국민 참여와 성원을 모으기 위해 사전 이벤트도 기획했다. 23일부터 공영홈쇼핑 모바일 몰과 앱을 통해 대한민국 경제 활력을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 3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퀴즈를 풀고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7일간의 동행축제’가 진행되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는 모바일앱 10% 할인, 카드사 7% 청구할인 등 동행축제 특별혜택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동기간 진행하는 물가안정 추가쿠폰 5%, 농할쿠폰 20%, 한가위적립금 혜택 등을 통해 더욱 알뜰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 조성호 대표이사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이 명절 준비기간과 겹쳐 그 어느 때보다 알차게 준비했다”며, “온 국민의 뜨거운 성원이 상생소비운동으로 이어져서 중소기업·소상공인들에게 큰 힘을 드리고, 대한민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뜻 깊은 국민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미래에셋
신한은행
하나증권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DB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넷마블
lx
여신금융협회
부영그룹
대원제약
한화손해보험
대한통운
kb_지점안내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국민은행
KB금융그룹
우리은행
보령
신한라이프
신한금융
기업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KB증권
주안파크자이
경남은행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