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공영홈쇼핑, 개국 7주년 기념 '베스트 어워즈' 특집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7-08 10:23:30

7년간 히트·재구매·인기상품 등 총 17개 상품 판매

11일부터 7일간 5% 할인 + 10% 추가 적립 혜택

공영라방, 7% 특별 적립금 ∙ 커피쿠폰 777개 제공

[사진=공영홈쇼핑]

[이코노믹데일리] 공영홈쇼핑이 오는 14일 개국 7주년을 맞아 ‘베스트 어워즈(Best Awards)’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더불어 11일부터 17일까지 개국 기념주간으로 정하고 해당기간 TV 방송으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모바일앱 주문 시 5%할인, 10%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은 개국 7년을 맞아 공영홈쇼핑에서 판매된 상품 중 히트상품, 인기상품, 재구매율이 높은 총 17개 상품을 선정했다. 이 상품은 14일 오전 8시 20분부터 24시까지 연속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쿡 프라이팬, 도미솔김치, 자연한알, 김규흔 하루한끼영양바, 창억떡, 모나리자 화장지 등 공영홈쇼핑 인기 상품을 최다구성, 최저가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개국 7주년 기념 모바일앱 주문시 5%할인+10% 적립 이벤트 진행

또한, 11일부터 17일까지 1주일 간 개국7주년 기념 ‘모바일 앱 5% 할인, 결제금액의 10%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V 방송 상품을 모바일앱으로 주문하면 5% 즉시할인을 받는다. 쿠폰 할인 및 적립금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구매금액 10% 적립은 모바일앱을 통해 주문한 최종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적립금은 지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며, 배송완료 기준으로 자동으로 적립된다. 다만 해당 이벤트 혜택들은 쌀, 순금, 여행/무형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또한 카드사별 7% 청구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영라방 7개 상품 7%적립 제공 & 스타벅스 기프티콘 777개 지급

공영라방도 7주년 기념행사에 동참한다. 11시부터 민어 판매를 시작으로, 마스크, 창억떡 등 보양식, 베스트상품 등 7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날은 특히 7%의 특별 적립금과 더불어 공영라방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방송 중 오른쪽 하단에 있는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777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공영홈쇼핑 조중환 마케팅전략팀장은 “공영홈쇼핑이 많은 고객님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어 개국7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그 성원에 보답하고 다양한 할인, 적립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리 중소기업과 농축수산업의 우수한 제품들이 공영홈쇼핑을 통해 날개를 달고, 고객님들께 좋은 제품 계속해 선사할 수 있도록 든든한 공공판로가 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경남은행
lx
하이닉스
여신금융협회
우리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보령
넷마블
국민은행
미래에셋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신한은행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KB증권
하나증권
메리츠증권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대원제약
DB
주안파크자이
신한라이프
기업은행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신한금융
kb_지점안내
부영그룹
대한통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