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오는 15일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08-08 16:03:56

16일 출시 하루 전 PC·모바일 다운로드 지원...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오는 15일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사진=컴투스]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가 오는 국내에 출시하는 소환형 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을 출시 하루 전인 오는 1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받을 수 있게 된다고 8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이용자가 소환사로 등장해 여러 소환수와 팀을 이뤄 상대와 겨루는 게임이다. 각각 속성과 구사 기술 등이 다른 소환수를 조합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크로니클에서는 소환사 1명과 소환수 3종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전체 소환사는 세 명·소환수는 350여 종으로 수집 요소도 갖췄다.

 

출시일이 오는 16일로 예정된 크로니클은 하루 전인 15일 오전 10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크로니클은 컴투스의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하이브'를 지원하며 PC버전도 같은날 다운받을 수 있게 된다.

 

사전 다운로드를 받는 경우 원하는 캐릭터 이름을 선점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다운로드에 참여해 캐릭터를 생성한 뒤 스크린샷을 공식 포럼 내 '크로니클 사진첩' 게시판에 등록하면 30명을 선정해 소환서를 증정하는 '앞서 만나는 나만의 소환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크로니클은 지난 5월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공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경우 ▲4성 선택권, ▲라힐지령서 300개, ▲신입 기사의 머리장식, ▲속성별 엔젤몬 등이 제공되며 각 앱마켓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경우 새학기 보상 상자와 불꽃 질주마 등이 지급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대원제약
lx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KB증권
국민은행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신한은행
넷마블
kb_지점안내
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KB희망부자
부영그룹
경남은행
롯데캐슬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기업은행
신한금융
DB손해보험
하나증권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DB
주안파크자이
보령
대한통운
미래에셋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