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엔씨소프트, '블소2' 서비스 1주년 'REBORN'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08-04 08:00:16

신규 월드와 함께 '클래스 체인지' 업데이트

사전예약 및 인게임 이벤트 참여 시 성장 재화 보상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2 'REBORN' 업데이트.[사진=엔씨소프트]


[이코노믹데일리] 엔씨소프트는 자사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2(블소2)'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함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블소2는 오는 24일부터 'REBORN'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월드 '노이' ▲'클래스 체인지' 등 콘텐츠가 추가된다. 

 

신규 월드에서는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더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전용 이벤트 혜택도 주어진다.

 

장비를 바꿔 캐릭터가 구사하는 기술도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도 적용된다. '장비 전환'이라는 신규 기능으로 기존 캐릭터의 무기 및 장비를 이용자가 원하는 새로운 무기와 그에 맞는 장비로 바꿀 수 있다. 이와 비슷하게 '무공 전이'를 통해 보유한 기술도 새로운 무기에 맞는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사전예약은 참가한 이용자에게 ▲1주년 기념 증표 ▲1주년 기념 인장 ▲1주년 기념 영웅 등급 의상 ‘부활’ ▲포화의 화려한 소울 소환서(11회)(이벤트) 10개 ▲생명의 화려한 수호령 소환서(11회)(이벤트) 10개 등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는 블소2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TJ’s PRESENT' 3종인 ▲TJ’s SOUL ▲TJ’s COUPON ▲TJ’s POINT를 공개했다. TJ’s SOUL은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소울’ 12개와 ‘전설 소울’ 1개를 지급한다. TJ’s COUPON은 소울과 수호령의 합성 재시도 쿠폰과 특수 장신구 1종의 강화를 재시도 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구성된다. TJ’s POINT는 플레이 포인트 획득 이력에 따라 지급되며 특별 상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TJ는 김택진 엔씨소프트 최고경영자(CEO)의 이름을 의미한다.

 

또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와 함께 1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데상트와 액션으로 하나되다'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내 상점에서 무료 재화인 '금화'를 통해 데상트 패스권 활성화하면 기간 한정 신규 의상 '데상트 래쉬가드'와 소울·수호령 소환서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대한통운
기업은행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권
국민은행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부영그룹
lx
여신금융협회
kb_지점안내
미래에셋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넷마블
한화손해보험
DB손해보험
메리츠증권
롯데캐슬
신한금융
경남은행
주안파크자이
하나금융그룹
신한라이프
대원제약
kb금융그룹
KB증권
우리은행
신한은행
KB희망부자
하이닉스
하나증권
보령
DB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