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여자 컬링 간판스타 '팀 킴' 멤버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06-30 12:22:26

팀 킴이 보여준 도전 정신, 열정 높이 평가

[사진=캐딜락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캐딜락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에스컬레이드'가 여자 컬링팀의 정식 멤버로 발탁됐다.

캐딜락은 지난 2018년 평창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여자 컬링팀 '팀 킴(Team Kim, 강릉시청)'에 '에스컬레이드 ESV'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캐딜락은 팀 킴이 한국 최초로 올림픽 은메달, 2022년 세계선수권에서도 역대 최고 성적인 은메달을 따내는 과정에서 보여준 도전 정신과 열정 등이 캐딜락이 추구하는 브랜드 핵심가치와 통한다고 판단해 차량 지원을 결정했다.

특히 팀 킴이 5명이라는 점을 고려해 팀원 모두가 불편함 없이 개인 장비 등을 적재하고 탑승할 수 있도록 3열까지 사용 가능한 에스컬레이드 ESV를 지원 차량으로 선택했다.

최은영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부장은 "에스컬레이드 ESV는 최고의 럭셔리함과 압도적인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는 캐딜락 플래그십 SUV 모델로 팀 킴을 가장 품격있고 안전하게 에스코트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캐딜락이 추구하는 가치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넓혀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팀 킴을 비롯해 배구 월드스타 김연경(에스컬레이드), 골프 레전드 박세리(에스컬레이드), 쇼트트랙 스타 최민정·황대헌(XT5) 등 다양한 분야의 최정상급 스포츠 스타들과 마케팅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도전 정신과 열정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증권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하이닉스
보령
넷마블
부영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은행
신한금융지주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KB증권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신한금융
경남은행
kb_지점안내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lx
KB금융그룹
메리츠증권
DB
대한통운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