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풀무원·유한킴벌리·SSG닷컴,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공동 캠페인 진행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풀무원·유한킴벌리·SSG닷컴,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공동 캠페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6-03 08:52:31

SSG닷컴 '친환경 베스트 상품 모음 기획전' 구매 고객에 친환경 굿즈 선착순 증정

지속가능한 친환경 소비와 문화 조성에 보탬 되도록 다양한 캠페인 전개해 나갈 계획

[사진=풀무원]


[이코노믹데일리]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오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유한킴벌리, SSG닷컴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하고, 친환경 굿즈인 ‘테이블 매트’를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친환경 캠페인은 풀무원, 유한킴벌리, SSG닷컴까지 3사가 뜻을 모아 함께 진행한다. 국내 유통업계서 선도적인 친환경 활동을 펼쳐온 3사는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는 환경 문제에 대한 공감대를 바탕으로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9일까지 SSG닷컴의 ‘친환경 베스트 상품 모음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풀무원과 유한킴벌리의 제품 3만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 3,000명에게 비건 소재의 테이블 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친환경 테이블 매트’는 옥수수 생분해 PLA 소재를 사용한 환경을 생각한 제품으로 풀무원과 유한킴벌리가 공동 제작했다. 
 

풀무원, 유한킴벌리, SSG닷컴은 지난해 친환경 캠페인 1탄으로 제로웨이스트 키트 증정 이벤트를 열고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가치를 알리며 일상 속에서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한 바 있다. 
 

풀무원식품 유통온라인영업팀 김지훈 담당자는 “친환경 가치소비 트렌드가 자리잡은 가운데, 풀무원, 유한킴벌리, SSG닷컴이 협업하여 2년 연속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풀무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소비와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이라는 미션 하에 국내 ESG 경영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은 지속가능 식품을 중심으로 나의 건강과 지구환경을 위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제품에 ‘환경을 생각한 포장’을 적용하는 등 식품업계의 친환경 활동을 이끌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2030년까지 100% 지속가능한 소재를 적용한 제품과 포장재를 만들기 위한 ‘환경경영 3.0’을 선언하며 친환경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SSG닷컴은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새벽배송용 보랭 가방 ‘알비백’을 도입하는 등 친환경 배송을 선도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롯데캐슬
e편한세상
한국유나이티드
SK하이닉스
LX
DB
신한은행
KB국민은행
대한통운
KB금융그룹
종근당
미래에셋
DB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KB증권
우리은행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NH투자증
한화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