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에어캐나다, 단독 할인 프로모션으로 韓 관광객 공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문은주 기자
2022-04-22 11:35:23

한국 여행객 대상으로 캐나다∙미국 11개 주요 인기 도시 항공권 할인

오는 5월 6일까지 14일간 에어캐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조치가 완화되면서 여행·항공업계의 특수가 예상되는 가운데 에어캐나다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여행객 공략에 나선다. 

북미 최고 항공사 에어캐나다는 22일부터 5월 6일까지 캐나다⋅미국 11개 주요 도시 항공권을 할인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도시는 캐나다 밴쿠버와 토론토, 미국 로스앤젤레스·뉴욕·샌프란시스코·시애틀·워싱턴·보스턴·포틀랜드·애틀랜타 등 11곳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에서만 단독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항공권을 예매하면 클래스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노선별 최대 8만원까지, 프리미엄 이코노미와 비즈니스 클래스는 각각 10만원, 1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도는 할인 가격의 50%만 적용된다.

할인 항공권에도 무료 위탁 수하물과 무료 기내식의 기본 서비스는 그대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의 항공권 출발 기간은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에어캐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에어캐나다 관계자는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한해 PCR 검사가 면제되는 등 캐나다 당국의 여행 규제가 완화되면서, 한국 여행객의 예약률이 확연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라며 “캐나다가 청정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캐나다와 함께 다시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누리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캐나다는 세계 최대의 항공동맹인 스타얼라이언스의 창립 회원사다. 스카이트랙스 세계 항공 대상에서 2021년 ‘북미 최고 항공사 직원상’, ‘북미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 상’ 등을 수상했다. 2050년까지 글로벌 모든 노선에서 탄소 배출량 제로를 목표로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에어캐나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사진=에어캐나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
대한통운
신한라이프
넷마블
신한금융
kb_지점안내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lx
주안파크자이
우리은행
KB증권
부영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은행
KB희망부자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지주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국민은행
메리츠증권
경남은행
대원제약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보령
하이닉스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