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일동제약, 히알루론산 필러 '히알이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훈 기자
2022-03-16 13:54:26

비동물성 제조 방식 고순도 히알루론산 원료 사용

[사진=일동제약 히알이브]

 일동제약이 히알루론산 필러 신제품 ‘히알이브(HYALEVE) 시리즈’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히알이브 시리즈는’ 미생물 배양 제조 방식으로 얻은 비동물성∙무균 히알루론산 유도체와 함께 통증 완화를 위한 국소 마취 성분 리도카인이 포함된 조직 수복 및 주름 개선용 의료기기이다.

제품 라인업은 겔 입자 크기(particle size)에 따라 △히알이브 No.1 △히알이브 No.2 △히알이브 No.3 △히알이브 No.4 등 총 4종류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일동제약은 ‘히알이브’는 300만 Da(달톤, 원자 및 분자의 질량단위)의 고분자∙고점도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사용했으며, 임상을 통해 우수한 볼륨감과 지속 기간 등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일동홀딩스의 히알루론산 사업 계열사인 일동히알테크가 보유한 ‘다중 혼합 가교기술(MMCT 공법)’을 적용, 히알루론산과 가교제의 결합 효율 및 균일성을 높여 필러의 품질과 지속력을 확보했다고 덧붙였다.

특허 받은 세척법을 활용, 제조 공정에서 쓰인 후 남는 가교제 등 잔류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히알루론산 원료의 순도와 안전성을 높였다고 강조했다.

주사용기에는 특수한 나비모양의 더블그립을 적용했다. 이 장치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고, 시술 시 용이한 조작과 필러 주입 시 균일한 압력 조절 등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피부과, 성형외과를 비롯한 에스테틱 시장을 중심으로 히알이브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일동히알테크와 협력해 히알루론산과 관련한 다양한 원료 및 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미래에셋자산운용
미래에셋
경남은행
KB희망부자
넷마블
여신금융협회
보령
부영그룹
메리츠증권
기업은행
KB증권
신한은행
대한통운
하나금융그룹
DB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하이닉스
lx
우리은행
kb_지점안내
대원제약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신한금융
KB금융그룹
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